yes24 북클럽 정식 서비스 가입, 요금제, 메뉴 후기

2018.12.31 21:52

yes24 북클럽이란?

yes24 북클럽은 리디북스의 리디셀렉트처럼 한 달 정액제로 전자책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9월 즈음부터 베타테스트를 무료로 진행해서 11월 즈음에 베타테스트를 종료하고 정식으로 런칭했다.

yes24 북클럽 베타테스트할 때 무료로 한 달 넘게 이용했다. 그 때는 책 종류도 별로 없어서 몇 권 보다 말았다. 정식 런칭한지 한 달이 넘어가는 지금 정식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해보고자 가입했다.

 

yes24 북클럽 가입방법

yes24 북클럽 링크

yes24 북클럽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yes24 북클럽

yes24 북클럽은 55 요금제와 77 요금제가 있는데 각각 5,500원, 7,700원이다. 차이점은 크레마머니를 주는 것이다. 전자책 리더기가 없으므로 크레마머니는 필요가 없어서 55 요금제를 선택했다.

yes24 북클럽 가입 팝업창

팝업창이 하나 나오는데 한 달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내용과 결제 예정일을 안내해준다. 확인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결제창이 뜬다.

yes24 북클럽 결제창

가입을 완료하려면 카드정보 입력이 필수라서 입력을 했다. 입력 후 yes24 북클럽 이용이 가능하게 되었다.

 

yes24 북클럽 메뉴

yes24 북클럽 도서목록

전체 도서목록과 신규도서 목록, 그리고 자신이 선택한 도서목록을 볼 수 있는 나의 북클럽이라는 메뉴가 있다. 도서 아래에 있는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크레마 어플이나 PC 뷰어에서 해당 도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그리고 북클럽 책방이라는 메뉴도 있는데 크레마머니 관련 메뉴가 있다. 크레마 관련 이북 리더기를 사용하지 않아서 패스한다.

 

마치며

베타서비스 이후 많은 도서가 추가되었다. 특히 그 중에 IT관련 서적들이 많이 등록되어서 볼게 많아졌다. 한 달 무료로 사용해보고 더 이용할지 고민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