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여행 호텔 추천, 침사추이 리갈 구룡 호텔

여행 2020.02.03 14:44

홍콩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은 어떤 호텔을 예약할지 입니다. 홍콩에는 여러 많은 호텔이 있습니다. 그 중에 홍콩의 중심지 침사추이나 홍콩섬 등에 많은 호텔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침사추이를 중심으로 여행을 하실 분들은 침사추이에 호텔을 잡는게 편리합니다. 침사추이 호텔 중 제가 추천하는 홍콩 호텔은 리갈 구룡 호텔입니다. 리갈 구룡 호텔을 추천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침사추이 접근성이 좋습니다. 침사추이역에서 걸어서 약 10~15분 정도 걸어가면 호텔에 도착합니다. 때문에 침사추이 전 지역을 걸어서 둘러볼 수 있습니다. 걷는 걸 좋아하신다면 걸어 다녀도 되고, 걷는게 힘들면 트램을 타고 다니면 됩니다. 또한, 홍콩섬으로 갈 수 있는 스타페리 선착장도 걸어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기 때문에 홍콩섬으로 가기 편합니다.

2. 침사추이 중심의 호텔들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인터넷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 다른 호텔들보다 저렴하게 방을 구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방의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약 10평 짜리의 호텔 룸을 18~21만원 사이로 예약을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2~3인의 한 방을 사용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홍콩 리갈 구룡 호텔 방

3. 호텔 조식이 맛있습니다. 호텔 예약을 할 때 조식을 포함해서 결제를 할 경우 아침에 호텔 조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따로 조식을 신청할 수도 있는데, 가격이 좀 더 비쌌던 걸로 기억합니다. 리갈 구룡 호텔 조식은 2가지가 있는데, 평범한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룸과 좀 더 비싼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룸이 있습니다. 둘 다 먹어본 기억으로는 보통 조식 서비스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비싼 조식 룸은 약간의 고급 음식들과 과일 등이 좀 더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한국 사람이라면 어떤 조식을 먹던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한국 입맛에 맞는 음식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4. 호텔에서 공항까지 셔틀을 운행합니다. 시간을 잘 맞추면 호텔 셔틀버스로 공항과 호텔을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약간의 운임을 지불해야 하지만 다른 교통수단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호텔 앞에 작은 공원이 있습니다. 조식을 하고, 간단하게 산책을 할 수 있는 공원이 호텔 바로 앞에 있습니다. 홍콩 현지인들이 아침마다 체조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공원 벤치에 앉아서 다른 사람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6. 호텔 근처에 편의점이 있습니다. 편의점에는 한국의 라면이나 과자 등을 팔고 있습니다. 홍콩 음식이 입에 맞지 않을 경우, 간단하게 우리나라 컵라면 등을 구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밤이면 밤마다 편의점에 가서 한국의 컵라면을 사 먹던게 기억에 남습니다.

다음 홍콩 여행을 가게 된다면 또 다시 침사추이에 있는 리갈 구룡 호텔을 예약해서 갈 것입니다. 홍콩 호텔 예약을 아직 못하신 분들도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리갈 구룡 호텔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