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멀티 게임 중 재밌는 게임은?

게임 2019.11.29 14:10

무료 멀티 게임

무료 멀티 게임 중 재밌는 게임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장르로 다양하게 게임들입니다. 그 중에 제가 하고 있는 무료 멀티 게임은 피파온라인4 입니다.

EA스포츠에서 개발한 피파시리즈를 온라인 게임에 적합하게 넥슨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계속 업데이트 해주고 있어서 새로운 기능들과 메뉴들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무료 멀티 게임 중 저는 축구 게임이 가장 재미있습니다. 축구 게임은 매 경기마다 다양한 사람들과 전술을 상대할 수 있기 때문에 매 경기가 새롭고 지루해질 틈이 없습니다. 또한 1대1 경기말고 다른 사람들과 같이 멀티 게임을 할 경우 서로의 손발이 맞는게 중요하기 때문에 친한 친구들과 할 경우 더 조직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무료 멀티 게임 중 재밌는 게임은 레이싱 게임입니다. 레이싱 게임은 스피드를 겨루는 게임입니다. 여러 차종과 함께 각자의 레이스 실력이 결과를 좌우합니다. 현금 아이템으로 자신의 실력으르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이 어려운 사람들은 유료 아이템의 힘을 빌어서 승리할 수도 있고, 게임 실력이 좋다면 무료로 게임을 즐겨도 좋습니다. 게임 레이싱은 넥슨에서 운영 중인 니드포 스피드 입니다. 현존하는 차량이 게임에 나오기 때문에 더욱 재밌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상 제가 하고 있는 무료 멀티 게임을 소개해봤습니다. 다른 무료 멀티 게임을 새로 접할 때 또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