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PC 게임 다운로드 방법!

게임 2019.11.29 14:20

무료 PC 게임 다운로드 방법

무료 PC 게임이라고 하면 흔히 작은 미니 게임들을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게임 파는 곳들 중에 무료로 PC 게임을 제공해주는 사이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들의 이벤트 정보만 봐도 무료로 PC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작 게임들은 무료로 나오지 않고, 좀 시간이 지난 PC 게임들이 자주 나옵니다. 하지만 그 PC 게임들 중에도 재밌는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조금만 시간을 들이면 구입하지 않고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무료로 PC 게임을 주는 사이트들에는 어떤 곳이 있을까요? 아래의 사이트들입니다.

첫 사이트는 스팀입니다. 외국계 사이트인데, 한글화도 돼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해당 스팀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게임을 구매할 수도 있고, 무료 PC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무료 PC 게임은 매일 나오지는 않습니다. 가끔씩 나올 때 무료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말이 되면 유료 게임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때문에 게임을 해보고 재밌다면 구매할 수 도 있습니다.

https://store.steampowered.com/?l=koreana

 

두번째 사이트는 험블번들입니다. 가끔씩 무료 PC 게임을 풀기 때문에 가끔씩 들려서 이벤트 중인 게임이 있는지 확인한다면 게임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www.humblebundle.com/

 

세번째는 에픽게임즈 사이트입니다. 이 곳 또한 험블번들처럼 가끔씩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PC 게임 다운로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종종 들려서 확인해보시면 무료 PC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s://www.epicgames.com/store/ko/

 

세 사이트 외에도 무료 PC 게임을 주는 사이트는 많이 있지만, 제가 주로 사용하는 곳은 이 세곳입니다. 재밌게 게임을 즐겨봅시다.